안녕하십니까?

제 7대 L.A. 북부한인회장 Frank Kim 김 춘식입니다.

존경하는 이 기철 총영사님과 김 재권 한인회 총연회장님, Congressman Adam Schiff를 비롯한 내빈들께서 바쁘신 주말에도 참석하셔서 이 모임을 빛내주고 계십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 해 수고하여 주신 이 성일 회장님의 노고를 치하드립니다. 한국 전통문화 행사, 지역 단체 행사 참여, 청소년 건강교육세미나, 그리고 주민건강 박람회등 정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L.A. 북부 한인회는 글렌데일, 라크라센터, 라카나댜를 중심으로 증가하는 한인거주자로 인해 커뮤니티 행사 참여와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커뮤니티 발전과 교류에 일조하였습니다.

올해 본 회의 사업으로도 한가위 축제를 더욱 알차게 계획하여 한국문화를 이웃 커뮤니티에 알리면서 한인들의 참여와 단합으로 결속할 수 있는 교량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희L.A. 북부 한인회는 우리 지역의 전통인 메모리얼데이에 있는 라카나다 퍼레이드와 크리스마스에 있는 몬트로즈 퍼레이드에 참여하여 타 단체와 주민과 교류하며 한국 문화와 전통을 알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한인 유권자 등록과 투표참여를 홍보하고 지역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할 후보를 후원하며 지향하는 정책들을 배우면서 미주한인들의 정치력 성장을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사업으로 민원서비스 센터를 개설하여 장년회를 중심으로 Senior 봉사와 건강과 오락 프로그램을 운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확대하여 커뮤니티 봉사활동과 진학 교육정보 세미나를 계획하고 PTSA와도 적극적으로 교류하여 명문 학군 지역의 전통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LA 북부한인회 회원과 임원 그리고 이사들과의 친목과 유대관계를 공고히하여 계획된 활동들을 잘 실행하며 지역 커뮤니티에 유익한 LA 북부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자리에 참여하여 주신 회원들과 내빈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의 행복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2017년 2월 4일

로스엔젤리스 북부한인회 신임 회장

김 춘식

Presid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