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대 LA북부 한인회 회장 - 미쉘 성

안녕하십니까. 제 9대 LA 북부 한인회 신임 회장 미쉘 성입니다.

2020년 새해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사업과 단체의 무궁한 발전을 소망합니다.

LA 북부 한인회는 글레데일, 라카나다, 라크라센타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봉사단체로써 그동안 커뮤니티 행사 참여와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커뮤니티 발전과 교류에 힘써왔습니다.

한가위 축제를 통하여 한국의 전통문화를 알리려 노력하였고, 청소년들의 정치력 신장을 위하여 세미나를 열었으며, 주민건강 박람회와 소녀상 보전 지킴이에 힘쓰고 있씁니다.

저희 LA 북부 한인회는 올해도 한가위 축제를 더욱 알차게 계획하여 한국문화를 이웃 커뮤니티에 알리면서 한인들의 참여와 단합으로 결속할 수 있는 교량 역할을 할 것이며, 메모리얼 데이에 있을 라카나다 퍼레이드와 몬트로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여하여 타 단체와 주민과 교류하며 한국의 전통문화를 알릴 것입니다. 또한 한인 유권자 등록과 투표참여를 홍보하고 지역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할 후보를 후원하며 지향하는 정책들을 배우면서 미주 한인들의 정치력 성정을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장년들을 위한 봉사와 건강 오락 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개설하여 커뮤니티 봉사활동에 많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한인 학부모님들과 교류하여 진학 교육정보 세미나를 통해 명문 학군 지역으로서의 전통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LA 북부 한인회 이사, 임원 및 회원 여러분들과의 유대관계를 공고히 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LA 북부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년 2월 15일

LA 북부 한인회 신임 회장

미쉘 성

Previous
Previous

제 9대 LA 북부 한인회 이사장 피터 백